엘 포인트 제휴 및 엘포인트 쉽게 얻는 방법 - 일상의모든것
반응형

엘 포인트 제휴 및 엘포인트 쉽게 얻는 방법

엘 포인트 제휴 및 엘포인트 쉽게 얻는 방법
엘 포인트 제휴 및 엘포인트 쉽게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집에서 앱테크를 재미 삼아하다가 현재 중복이 되어버린 주부입니다. 최근 들어서 앱테크만 하다가 코인 채굴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바깥 활동이 잦아지고 혼자만의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이렇게 혼자만의 시간으로 인해 심심하거나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 요즘 앱테크를 많이들 하실 겁니다. 당연히 처음 하시는 분들은 재미 삼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재미 삼아하다 보면 다른 앱테크는 무엇이 있을까 검색하기 시작한 것은 중독 초기 단계입니다. 저도 재미 삼아 여러 가지를 하고 있는데 그중에 엘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라임이라는 앱테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엘포인트 얻는 방법

엘포인트는 제휴된 곳이 많아 여러모로 유용한 포인트입니다. 라임은 첫날에 회원 가입하고 추천인 코드만 같이 기입해도 바로 1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지만 소소한 포인트를 얻어 사용하면 재미있으니 아직 시작하지 않은 분들은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홈 화면에서 설문조사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설문조사입니다. 포인트는 작지만 손가락 한 두 번 클릭하면 얻을 수 있으니 아주아주 부담 없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와 라임

라임나무 키우기나 내 포인트를 확인할 수도 있고 회원가입을 하는 동시에 본인의 추천인 코드도 생기니 누군가가 본인 코드를 입력해 주면 바로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라임나무 키우기는 매일 한 번 클릭하면 물 1리터씩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참여하기를 클릭해서 참여 완료라고 쓰여 있고 물을 많이 얻을 수 있는 팁도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든 앱테크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출석체크를 기본으로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매 이매 일 출석체크를 한다는 생각으로 1~2분만 투자해서 포인트를 모으면 생각보다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만 보면 아주 소소하게 작은 포인트지만 꾸준하게 하시면 쏠쏠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월 7일에 가입했는데 첫날에 1500포인트가 넘어서 쏠쏠한 앱테크를 시작했구나 싶었습니다. 여러분도 재미있는 앱테크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포인트를 얻는 방법이 있는데 그중에서 라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현재 하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 아직 모르는 분들도 계시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 기입하시고 500포인트 무료로 받아가 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엘포인트를 받는 앱테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쏠쏠한 앱테크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