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커피 마시는 앱테크, 굿모닝 하는 방법 - 일상의모든것
반응형

굿모닝 하는 방법

굿모닝 하는 방법
굿모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앱테크로 대박을 꿈꾸는 여자입니다. 친구가 사주거나 공짜로 얻어먹는 음식이나 음료는 언제나 최고입니다. 오늘도 이런저런 앱들을 살펴보다가 가입 후 추천인 코드 입력하고 본인인증을 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해 주는 이벤트를 발견해서 가져와 봤습니다. 이제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굿모닝 가입방법 및 하는 방법

위에 있는 굿모닝 GoodMorn으로 가입하고 밑에 있는 굿모닝 GoodMorn 2에 들어가니 로그인되는 걸 보아 두 개는 같은 앱인 것 같습니다. 왜 나누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시즌이 변해서 생긴 걸까요? 참고로 이 이벤트는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야 돼서 쉽게 하시라고 다운로드 링크를 밑에 달아두겠습니다. 굿모닝 가입방법 먼저 접근 권한 허용을 확인해 주시고,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가입/로그인을 클릭해 줍니다. 이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되는데, 회원가입은 페이스북, 구글 계정,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이 있습니다. 직접 입력하는 회원 가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원 가입을 클릭하시면 서비스 지역 국가를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 저희는 대한민국입니다. 그러고 나서 약관 동의를 읽고 모두 동의해 주시고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필수 사항만 있는 건 편안합니다. 회원 정보는 이메일과 비밀번호 그리고 휴대폰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자 이러면 가입은 끝이고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굿모닝 이벤트 참여방법

먼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셨다면 메인 페이지 좌측 상단에 메뉴를 클릭하시고, 마이코 드(친구 초대 이벤트)에 들어갑니다. 마이 코드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 추천인 마이코 드에 들어가서 추천인의 마이코 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추천인 코드 등록 후 다시 메뉴로 나와서 왕관 회원 up을 클릭해서 왕관 회원 인증 1단계를 해주셔야 됩니다. 인증을 해주시면 열매 100개를 얻게 되고 앞에 보이는 팝업창이 뜹니다. 그럼 열매 50개를 사용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구매해 주시면 됩니다. 스벅 기프티콘은 구매한 다음날에 SMS로 발송됩니다. 이러면 이벤트 참여가 끝났습니다.

굿모닝 주의사항

먼저 이 이벤트는 추천인 코드가 입력되어야 되며, 왕관 회원 인증이 해야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그리고 다음날 기프티콘이 발송이 되지 않았다면, 스팸 함에 있는지 찾아보고 없으면 Q&A에 문의해야 됩니다. 이벤트 외 그냥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고 앱테크라고 하는 건 아닙니다. 왼쪽에는 굿모닝에서 주는 응모권으로 룰렛을 돌리는 거고, 오른쪽은 우리가 받은 열매를 이용해서 다양한 경품 추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경품추천의 경우 낙찰에 실패했을 때, 사용한 열매의 일부를 MCC토큰으로 30퍼센트를 돌려준다고 합니다. 아직 발행량만 있고 유통량은 없는데, 그래도 공짜로 준다고 하면 받기야 하겠죠? 번거롭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5분에 커피 한잔이면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벤트 관련 상세보기로 각자 살펴보시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 외에 다양한 이벤트까지 할 것인지 안 할 것인지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굿모닝 앱테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앱테크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