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캐시백 앱테크, 샵백 하는 방법 - 일상의모든것
반응형

샵백 하는 방법

샵백 하는 방법
샵백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앱테크로 대박을 꿈꾸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온라인몰 캐시백 어플인 샵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샵백 어플은 평소와 똑같이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되, 샵백 어플을 경유해서 구매를 하면 다시 본인에게 환급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샵백은 제공하고 있는 모든 사이트에서 구매로 쌓인 적립금, 포인트를 은행 계좌로 환급도 가능합니다. 말 그대로 캐시백을 해주는 것입니다. 은행 계좌로 환급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요즘 많이들 사용하시는 네이버 페이로도 환급이 가능합니다. 저는 벌써 13000원을 적립받아서 쌓아두고 있습니다.

샵백 입점 스토어

샵백에 입점되어 있는 스토어는 지마켓, 옥션, 애플, 아이허브, w콘셉트, 매치스 패션, 마이 테레사, 위메프, 호텔스닷컴, 이베이, 알리익스프레스, h몰, 롯데홈쇼핑, 세포라, 11번가 등이 있습니다. 약 250여 개의 국내외 마켓들이 입점해 있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 많이하시는 분들에게는 익숙한 해외 편집샵이나 국내 편집샵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스토어를 보면 아래에 캐시백 적립률이 적혀있으니 구매 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 비율은 기간마다 달라지는데 프로모션 기간에는 적립률이 확 높아지기 때문에 기회를 노려서 구매하면 캐시백도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샵백에서 이렇게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샵백에 입점된 스토어들과 계약시 캐시백 중 따로 몇 퍼센트를 고객에게 돌려주고 나머지를 샵백에서 수수료로 가져가는 제도라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샵백 사용 하는 방법

샵백을 사용하는 방법은 샵백 어플이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원하는 브랜드나 스토어명을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원하는 스토어에 들어가서 구매 후 구매확정까지 하시면 승인된 현금 캐시백을 샵백에서 고객에게 적립금을 넣어줍니다. 원하는 스토어를 클릭하고 캐시백 퍼센트를 확인하시고 앱으로 계속하길 눌러서 평소와 똑같은 방법으로 쇼핑하고, 구매확정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경유해서 구매하고 난 뒤 바로 캐시백이 환급되는 것이 아니라,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하고 샵백에서 확인이 된 경우에 캐시백을 환급해주는 방식입니다. 구매 확정된 캐시백이 5천원 이상일 때부터 환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 금액 확인은 2~3일 안에 확정되는데 환급이 가능한 구매 승인 확정은 2~3달이 걸립니다. 그 이유는 샵백과 쇼핑몰 사이에서 구매절차, 배송확인, 구매확정 여부 등을 확인하고 공유하는 절차가 있기 때문이니 잠시 잊고 있으면 캐시백이 들어오느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별히 샵백을 경유해서 구매한다고 해도 바로 구매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이 비싸지는 등 가격 변동은 전혀 없기 때문에 고객에게 유리한 서비스입니다.

샵백 이벤트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해서 적립도 많아지니까 이날을 공략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올린 이 링크를 통해서 샵백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신규회원가입을 하면 10000원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받은 적립금도 당연히 환급받으실 수 있으니까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10월 프로모션으로 100%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신규 가입하고 혜택까지 많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온라인몰 캐시백 어플 샵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