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간편한 앱테크 추천 - 일상의모든것
반응형

돈 되는 간편한 앱테크 3가지

돈되는 간편한 앱테크 3가지
돈되는 간편한 앱테크 3가지

안녕하세요. 앱테크를 포스팅하고 있는 여자입니다. 자투리 시간에 몇 번씩만 움직여서 하는 앱테크가 요즘 유행입니다. 운동하면서, 간단한 설문조사 등으로 간편하게 어디서든 가능한 앱테크 3가지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아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베이

오베이는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번역된 말투나 앱 디자인, 느린 속도가 엠브레인보다 뒤처지긴 하지만 적합한 설문조사가 자주 들어오고 적립되는 포인트도 더 높습니다. 설문조사는 오베이에서 제공하는 설문조사와 제휴 설문 조사가 있습니다. 제휴 설문 조사가 더 많이 들어오는 편입니다. 그래서 알림이 오지 않더라도 종종 들어가서 확인해보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베이는 추천인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서 다른 사람이 나를 추천해주면 500원이 적립이 되고 가입한 사람 역시 500원이 적립됩니다. 그리도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오베이 어플 내에서 제공하고 있는 설문은 몇 개 안됩니다. 다른 설문조사 어플과 비교해서 절대 설문 양이 많은 어플은 아닙니다. 하지만 계속 사용하는 이유가 바로 제휴 설문 때문입니다. 현금 환급이 가능한 점 그리고 자주 제휴 설문이 들어오고 있다는 점이 오베이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엠브레인 패널 파워

엠브레인 패널 파워는 설문조사를 하면 적립되는 시스템입니다. 설문조사 당 지금 되는 금액은 다양하고, 업체에서 원하는 대상이 내가 아닌 경우에는 소액 적립이 됩니다. 처음 가입하고 기초 조사를 하면 2,500원이 먼저 적립됩니다. 3천 원부터 문화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하고, 만원부터는 현금 출금이 가능합니다. 기부도 가능합니다. 좌담회라는 것이 있는데 참석할 시간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꽤나 쏠쏠합니다. 몇 가지 기초 조사 후에 직접 참여하게 되면 적립되는 시스템입니다. 이건 소액 적립이 아니라 꽤나 쏠쏠한 금액이 적립됩니다. 가끔 줌으로도 가능한 좌담회도 올라오기 때문에 한번 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캐시 워크

캐시 워크 어플은 부업이라기보다는 운동하는 분들에게 맞춤입니다. 100보를 걸을 때마다 1포인트가 적립, 하루에 최대 1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 외 퀴즈 답을 입력하면 20~30포인트씩 적립이 되는데 이것도 꽤 쏠쏠합니다. 모은 포인트로는 기프티콘 구매가 가능합니다. 큰돈을 벌기보다는 운동을 하자고 마음먹은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앱테크입니다.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입하면 추천인, 가입한 분들 모두 500포인트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