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거래소 추천 및 거래소 사용하는 방법 - 일상의모든것
반응형

코인 거래소 추천 및 거래소 사용하는 방법

코인 거래소 추천 및 거래소 사용하는 방법
코인 거래소 추천 및 거래소 사용하는 방법

코인베이스 거래소

국내에는 업비트, 빗썸 등의 거래소에 많은 사용자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해외 투자자들은 코인베이스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Coinbase는 가상화폐를 사고팔고 양도할 수 있는 안전한 플랫폼입니다. Coinbase는 전 세계를 위한 개방형 금융 시스템을 만들고 디지털 통화를 현지 통화로 또는 지역통화로 변환할 수 있도록 돕는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거래소는 홍콩에서 설립된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거래소입니다. 선물, 마진, 현물 등 거래에 중점을 둔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및 바이낸스 코인(BNB) 등을 포함하여 500개 이상의 가상화폐 간 거래를 제공 합니다. 바이낸스는 이용자가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거래소입니다.

Bitfinex 거래소

BitFinex 거래소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Bitfinex 거래소의 본사는 홍콩에 있으며 디지털 토큰을 거래하는 세계에서 가장 유동적인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거래소 추천 순위 랭킹에서 10위안에 들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Huobi Global 거래소

Huobi Global 거래소는 24시간마다 250억 개 이상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글로벌 기업입니다. Huobi 거래소는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으며 거래량 기준으로 많은 분들이 순위로 선정하는 큰 거래소입니다.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구매, 거래, 교환, 저장, 차용, 적립, 스테이 킹 및 판매를 할 수 있는 거래소입니다. 수많은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며 낮은 수수료와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인 거래소 입니다.

거래소 사용방법

거래소 선택 시 고려해야 될 사항으로는 첫째로 거래가 가능한 코인의 종류입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분들은 비트코인과 몇 가지 다른 메이저 코인만 찾아서 투자하실 겁니다. 그러나 경험과 조사할 시간이 많이 있다면 아직 알려지지 않은 코인을 일찍 투자해서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거래소를 사용해야 합니다. 두 번째로는 보안입니다. 대부분의 거래소들은 이를 인식하며 개인 및 금융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도난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엄청난 예방조치를 취합니다. 이중 인증, 암호화 및 골드 스토리지와 같은 보안 기능이 있는 거래소를 찾으셔야 합니다. 세 번째는 수수료입니다. 경쟁이 심화되고 위험이 감소함에 따라 업계의 수수료는 표준화되어 전반적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많은 거래소 중에서 바이낸스(binance)는 경쟁력 있는 저렴한 수수료로 좋은 거래소입니다. 네 번째로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지 유무를 따져봐야 합니다. 선물, 현물 거래 외에 스테이 킹이나 런치패드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다섯 번째로는 모바일 이용 편의성입니다. 이제는 많은 것들이 모바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거래소를 채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섯 번째는 원활한 고객 서비스 지원입니다. 계정에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는 거래소를 채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