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추천, 리뷰로 돈 버는 앱테크 - 일상의모든것
반응형

앱테크 추천, 리뷰로 돈 버는 앱테크

앱테크 추천, 리뷰로 돈 버는 앱테크
앱테크 추천, 리뷰로 돈 버는 앱테크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직장이나,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이 부업이나 재테크에 관심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기사를 보니, 최근 3년 사이에 부업을 하는 인원이 3배 이상 올랐다고 합니다. 물론 시기가 바이러스 때문에 어려워진 부분도 있지만, 직장을 다니면서도 부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주변에도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부업을 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장소, 적당한 시간, 주변 환경 요소에 많이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최근에는 투자보다는 코인 채굴이나, 앱테크, 재테크에 관심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것은 바로 앱테크입니다. 그중에서도 리뷰 앱테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폰으로 받을 수 있는 모두 다 어플입니다.

모두 다 어플이란?

이는 전국의 병의원 후기를 쓰고 포인트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하지만 대학병원, 동물병원은 후기 작성을 하지 못한다는 점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두닥 앱테크 하는 방법

먼저, 가입하면 바로 기프티콘 받을 수 있는데, 추천인 제도를 통해서 바로 1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제도를 사용하셔야 포인트가 추가되어 가입하고 바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닥 어플을 설치한 이후 본인 인증을 을 완료하게 되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 1500원을 포인트로 받게 됩니다. 이외에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첫 리뷰 작성입니다. 이를 통해 4000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이메일과 비밀번호 적으면 바로 되니 간편한 편입니다. 메인 화면이 나오면 준비 끝이며, 여기서 휴대폰 인증을 합니다. 홈텍스 인증하면 방문한 병원 리스트와 금액이 뜨니 리뷰할 때 편리합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를 확인하면 작성 가능한 리뷰가 나옵니다. 리뷰 쓰기를 클릭하고 리뷰 작성을 하시면 되는데, 병원에 한 명 이상의 의사가 있다면 한 병원에 리뷰 작성이 3번까지는 가능하지만 포인트는 없다는 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병원 후기 작성 칸이 있는데, 예전에는 최소 50자였지만 지금은 최소 100자로 작성해야 합니다. 리뷰 작성이 완료되면 적립 예상 포인트가 보입니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뿐 아니라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맘스터치, 편의점 상품권 등이 있어 포인트 활용도가 넓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러한 방식으로 많은 기회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리뷰로 하는 앱테크 모두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앱테크, 코인 채굴, 무료 이벤트 앱 등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