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초기 코인, 신규 채굴로 용돈벌자 - 일상의모든것
반응형

극초기 코인, 신규 채굴로 용돈 벌자

극초기 코인, 신규 채굴
극초기 코인, 신규 채굴

극초기 신규 코인인 크론 빗 코인(Cronbit Crypto)을 소개합니다. APP 자체는 아직 베타 버전인 만큼 깔끔하진 못하고 조금 허접한 감은 있습니다. 다만 극초기인 만큼 선점효과도 있으며 아직 반감기도 없으니 일단 손해 볼 거 없으니 일단 추천합니다. 특이한 점이 있다면 타 채굴 어플과 차별화된 점이 Rewarded Pool을 통해 잭팟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뒤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크론 빗 크립토(Cronbit Crypto) 목표

일단 따로 백서는 없는 듯합니다. 일단 조만간 베타 버전 이후에 정식버전이 되면 큰 규모의 에어드롭을 통햇 유저들을 끌어들이려 하는 듯합니다. 그 이후에 2022년 $1의 목표로 현재 업무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가치를 올리려 매우 노력하고 있고, 출금이나 타 코인으로의 스왑은 준비 중이라 합니다. 지갑 기능도 곧 갖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베타 버전인 만큼 많이 부족하게 사실입니다. 점차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크론 빗 크립토(Cronbit Crypto) 가입 방법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cronbit cypto'치시면 베타 버전이 나옵니다. 아이폰이시라면 App Store에 들어가셔서 Cronbit Crypto Coin 검색 후 다운로드하여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 어플을 실행하면 첫 화면과 함께 가입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Create a new Acount를 눌러 가입을 시작합니다. 사용할 아이디와 이메일 비밀번호를 넣고 맨 마지막 칸에는 추천인 코드를 넣는 칸입니다. 입력 시 500개의 크론 빗 코인을 받을 수 있으니 입력하고 가입하시는 게 좋습니다. 자 이제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크론 빗 크립토 어플을 한번 살펴볼까요?

크론 빗 크립토(Cronbit Crypto) 채굴 방법 및 이용 방법

일단 로그인하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만 해도 하루 50 Coin을 지급받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하단의 광고를 보고 추가로 100개의 Coin씩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최대 3번씩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크론 빗 크립토의 가장 특색 있는 부분은 바로 메뉴들 중에 이 Rewarded Pool입니다. 48시간마다 한 번씩 승자를 뽑는 게임이고 5명의 승자가 모인 코인을 분배해서 갖는 게임입니다. Coin Pool에 돈이 쌓이는 건 광고로 볼 때 쌓이는 코인과 유저가 돈으로 구매하는 티켓이 쌓여서 돈이 쌓이는 듯합니다. 이 과정에서 개발자는 일부 Coin을 회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을 듯합니다. 게임적인 요소도 넣으면서 Coin의 가치 유지를 할 수 있는 방법인듯하여 나쁘지 않은 듯합니다. 그다음은 Survey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해 일정 수량의 코인을 얻을 수 있는데 코인 수량이 750개로 꽤 됩니다. Survey 메뉴의 오른쪽 하단 버튼을 클릭해서 설문조사를 시작하면 되는데 이게 좀 별로입니다. 얘네들이 원하는 사람의 조건이 아니면 설문조사를 강제로 끝내버립니다. 대부분 서양사람들 위주로 맞춰져 있어 그런 듯한데 그냥 맘 편하게 안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직은 조금 더 발전이 필요하여 보이는 크론 빗 크립토 코인(Cronbit Crypto Coin) 극초기인 만큼 아직 미숙한 건 받아들일 수 있지만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 지켜봐야 할 듯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함께 채굴해 보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오늘은 극초기 코인 크론 빗 크립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채굴 코인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