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거래소 이용방법, 선물거래 하는방법 - 일상의모든것
반응형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방법, 선물 거래하는 방법

요즘 들어 비트코인의 추세가 하락했다 회복했다 반복되는 추세 속에, 최근 들어 다시 회복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젊은 세대들 10명 중 6명은 이것을 하고 있을 정도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국내 거래소는 가격이 비싸기도 하며, 선물 거래에 비하여 리스크가 좀 있는 편이라. 이 거래를 할 수 있는 해외거래소를 찾아 하시는 분들이 많은 편입니다. 투자의 방향을 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는데, 방법은 의외로 쉬운 편이라 감을 한번 잡으시면 크게 어려울 게 없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방법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방법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방법, 선물 거래하는 방법

바이낸스 거래소 (Binance)는 세계 1등 거래소라는 점과 편의성과 공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21년 기준 상장된 암호 화폐의 개수만 해도 335개나 됩니다. 국내 유명 거래소에 해당되는 업비트와 견줘보아도 매우 많은 숫자를 보유 중입니다. 웬만한 암호 화폐를 대부분 상장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론 머스크로 인해 많이 알려진 도지 코인의 가격이 100원 안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초기 투자금액이 많이 안 들고 조금의 돈으로도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 생각하는데요.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소액으로 시드머니를 불려 나가는 것 또한 투자 전략 중 하나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선물거래를 바이낸스 거래소와 같은 해외 거래소에서 굳이 진행해야 하는 이유는 국내 거래소는 마진거래를 지원을 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바이낸스 거래소는 현물거래, 선물거래 두 가지를 모두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분들이 이용을 하시고 있습니다. 이 거래의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에 관심을 가지다 보면 가격이 대폭 상승을 해 이득을 보고, 하락하여도 이득을 볼 수 있는 구조라 들어보신 적이 있을 거예요. 이용 얼를 롱, 숏으로 칭합니다. 사전적인 의미로 뜻이 해석이 되는 건 아닙니다. 롱은 가치가 오르는 것을 배팅하는 것이고 숏은 가치가 하락된 부분에 배팅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숏 포지션에 배팅을 했으면, 가격이 하락할 때 이득을 챙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코인의 변화의 대처하기가 자유분방한 편입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선 국내 거래소 가입, 지갑 개설과 바이낸스 거래소 개설이 돼야만 합니다. 입금을 하는 게 중요한데요, 그 방식에는 2가지로 구분 지을 수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에서 구매를 해 해외 거래소로 보내는 방식이 첫 번째고, 두 번째로는 해외 계좌가 있으시면 바로 디렉트로 입금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알아두면 좋은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인이 전송되는 속도는 각각 다릅니다. 짧을 때는 초단위에서 길게는 180분까지 걸립니다. 시간이 오래 소요되는 것 일수록 시세 변동 영향에 맞을 확률이 높으며 그 과정에서 시세 하락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면 좋습니다. 또 하나로는 코인 전송 시 주소와 메모를 틀리지 않게 작성해야 합니다. 이게 제대로 안될 시에 손실을 보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가입과 입금 절차를 모두 마치고 나면, Binance에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방법으로는 마켓을 들어가서 시작할 수 있는데요. 거래를 시작하려 하면 레드와 블루가 그려져 있는 차트가 뜹니다. 이 그래프들이 처음에는 복잡해 보여도 감을 익히시게 되면 쉽게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차트를 보시면 음봉이 레드 양봉이 초록색인데요. 국내는 음봉이 블루고 양봉이 빨강입니다. 해외와 국내 서로 반대라 생각하면 됩니다. 숙지가 필요한 부분이니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거래법

우측 맨 위에 이메일을 누르시면 계정 지갑이 뜰 겁니다. 처음 생성하신 분들은 동의를 클릭하시면 되고, 마진지 갑을 생성한 분들은 USDT로 테라 마진을 빌릴 수 있습니다. 이제 전송을 클릭하면, 교차 마진과 USDT선물 격리 마진이 뜨는데요. 격리 마진을 누릅니다. 그다음으로 전송을 누르시면 현물 지갑에서 마진 지갑으로 금액이 옮겨지며 레버리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를 고를 시 나의 신용도가 뜨게 되는데, 등급이 급격하게 변화하기 때문에 저위험에서 고위험으로 바뀔 수도 있으니 빠른 속도로 하락할 시에 계좌 청산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고 나면 바이낸스 거래소로 갈 수 있습니다. 교차 마진은 3배 격리 마진은 10배까지 고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매수만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으니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거래로 수익이 났으면 상환을 하기 위해 마진 지갑으로 가야 됩니다. 마진으로는 코인을 빌렸다 생각하면 되기에 빌렸으므로 이자도 함께 지급이 됩니다. 선물거래는 그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납니다. 현물거래에서 1퍼센트를 이득 보셨다면, 선물에서 1퍼센트를 이득 본 것이 더욱 높은 수익을 가져간다 생각하면 됩니다. 수익성은 좋지만 그에 따른 리스크도 크게 다가올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차트를 철저히 분석하고 위기관 리르 통해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이득은 최대화시키는 투자 방향을 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국내보다 가상 화폐수가 확실히 많으며 여러 방법으로 투자가 가능해 전략적으로 재테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잘 생각하시어 알아보시고 이 거래소를 이용하시면 보다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을 수 있을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낸스 선물 거래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